코수술 후 코 안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는데 염증인가요? : 네이버 블로그
코수술 후 코 안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는데 염증인가요?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절개선도 90퍼센트 정도 옅어져서 화장하면 전혀 안 보인다. 이때도 코수술후 붓기에 대해서 언급한 바가 있는데, 주로 바깥부위 붓기에 대해서만 설명했었네요. 전반적인 코수술후 혹은 코성형후 관리에 대해서는 예전에 2차례에 걸쳐 간략히 정리한 적이 있었습니다. 실리콘 비침, 흔들림, 비뚤어짐, 콧대의 휘어짐, 코끝의 변형, 콧구멍의 비대칭 등이 여기에 속합니다.
인후코 수술은 거의 2, 3일간 진행되며 두통을 일으키지는 않지만 두통을 유발할 수 있는 약물을 투여하기에 적합하므로 항생제를 처방해 치료해야 한다. 첫날 통증은 충분히 심할 수 있고 두통은 더 심해질 수 있으며, 3일째에는 항생제 복용 후 병원을 떠나는 것이 좋다. 집에서 바로 샤워할 수 있지만 코가 흐르지 않도록 머리를 감아야 할 때는 미용실을 찾는 것이 좋다. 코 수술 횟수는 목 뒤쪽에 5~7회 정도 있을 수 있다. 지름 2-3cm의 덩어리는 삼키거나 제거해서는 안 됩니다.
따라서, 복코 수술에 있어서, 연골지지대를 세우고 연골 이식 등으로, 연골을 보강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뭉툭한 코끝에 표현점이 잘 드러나고 각이 잡혀야, 보다 슬림하고 뚜렷하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 지방조직을 제거해서, 피부를 다소 얇게 만들면, 코를 슬림하게 만드는데 어느정도 도움이 됩니다. 피부가 두터운 복코 수술 에는 결과 차이가 별로 없어, 구분하는게 크게 의미가 있지는 않습니다.
'20대 때 남자로서 여자친구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는데 정말 많은 퇴짜를 맞았는데요. 수술 전은 김고은에서 수술 후는 구미호뎐 찍을때 김유정이 떠오르는 얼굴이었다. 이미지 변화 차이가 굉장히 커서 혼란스러워하시는 마음이 이해가 됐다. 물론 일반적인 들창코보다는 구축 코재수술시 보다 더 연골을 내려줘야 하며, 튼튼한 연골지지대가 필요합니다. 구축코재수술시 아래 연골사이를 박리해서 코끝연골이 아래로 내려올 여유를 만들어 주고 튼튼한 연골지지대에 늘려서 고정한다. 특히 단단한 위쪽으로 당겨지게 되어, 코끝 날개연골이 윗코연골을 타고 넘어가, 코끝이 들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본인이 혼자 코수술을 결정해서 받을 수가 없어요. 민법 제4조에서 “사람은 19세로 성년에 이르게 된다.”로 성년의 정의를 만 19세로 해 놨어요. 이 시기 이전에는 생물학적으로 성장이 끝났어도 부모님의 동의가 없다면 코수술을 받을 수 없는 거죠. 코피부 위쪽에 고정을 위하여 붙여놓는 것들이 있기 때문에 코수술 붓기는 해당 부분도 부어오르긴 하지만 주위로도 잘 퍼져나가게 됩니다. 따라서 얼굴이 전반적으로 부어오르는 경우가 존재합니다. 들린 느낌을 교정하려면 연골 재배치를 해야하는데, 순수한 비중격이 아니라, 비중격뼈가 함께 쓰인 것 같다.
그러나 필러 시술 전 반드시 전문 의료인과 상담하여 적절한 시기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채취한 자가늑연골을 사용하는 방법에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가장 일반적인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늑연골을 채취하고 나면, 이 연골을 2mm 정도 두께로 슬라이스하여 여러 조각을 내게 됩니다.
코수술을 하고 나면 병원에서 압박 효과가 있는 종이테이프를 수술 부위에 붙여드리고 그 위에는 스플린트(부목)을 고정합니다. 종이테이프의 경우 붓기를 최소화하는데 도움되고 스플린트의 경우 출혈과 붓기 방지는 물론 코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므로 전문의의 동의 없이 절대로 임의로 제거해선 안됩니다. 코수술 후 회복 기간과 주의사항을 잘 이해하고 철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복 기간 동안 충분한 휴식과 적절한 관리를 통해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필요시 전문 의료인의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수술과 시술은 개인의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결정하고 전문 의료인의 조언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수술 후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사전 준비와 수술 후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래도 수술인지라 코 안이 부어있고 거즈로 푹푹 쑤셔놨다. 거의 장식용인 왼쪽 코는 원래 호흡시 별로 역할을 못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강제 구강호흡이 시작된다. 입원실에 세면대가 왜 있나 그랬는데, 목 뒤로 넘어오는 피가래를 틈틈히 뱉어내야 해서 앉았다 일어났다 누웠다를 반복한다. 그리고 피 섞인 콧물이 거즈를 넘어서 뚝뚝 떨어지는데, 이를 닦아주어야 한다. 서운했던건 수술 상.담 받으려고 힘들게 휴가까지 내고 갔는뎅 ...
의료진은 환자가 원하는 코 모양에 대한 정보와 과거 수술에 대한 정보 및 문제점을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 환자의 경우 어떤 점이 불편한지, 자신의 원하는 디자인대로 수술로 가능한지 등에 대해 충분한 설명과 이해를 얻고 수술에 임해야 안전하고 성공적인 코재수술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어떤 성형이든 부작용 발생 확률을 배제할 수는 없기 때문에 코재수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았어요. 코재수술 후에도 또 다른 문제가 발생하지 않기 위해서는 기존 수술 상처가 아물 때까지 시간을 충분히 갖고 재수술에 필요한 준비사항을 철저히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 시술 후 발생할 수 있는 출혈, 감염, 염증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며 개인마다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코수술 붓기 역시 눈과 마찬가지로 쉬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그리고 수술 직후에는 매끈했기 때문에 위와 같은 사항을 전달해도 시큰둥했다.. 어떤 경우에는 환자의 탓으로 돌리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염증의 경우 대부분 실리콘 같은 합성물질 보형물이나 이물질 (실, 동종재료)에 의해서 발생합니다. 올바른 마스크 착용으로 수술부위도 보호하고 부기가 빠질 때까지 위장도 하고 다니실 수 있으니 마스크착용은 일석이조입니다.
늑연골이라고 하면 가슴 부위에서 채취해야 하거나(자가늑연골), 기증된 남의 연골을 사용한다는 점(기증늑연골)에서 약간 거부감이 있을 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늑연골을 사용하면 코끝이 단단해서 불편하거나 어색해 보일 수 있다는 말도 들어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확실한 수술 효과를 위해서는 늑연골만한 재료가 없다는 이야기 또한 들어보셨을 수 있습니다. 가끔은 코수술에서 필요악처럼 느껴지기도 하는 이 늑연골은 도대체 어떤 경우에, 어떻게 사용하는 것일까요? 오늘은 이러한 늑연골, 그 중에서도 자가늑연골 코수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술 전 원래 비주가 틀어져 있거나 심하게 콧구멍이 비대칭인 경우가 있어요.
히알루론산필러 가슴수술후기 가슴성형 가슴성형 가슴수술후기 Report this page